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자동차

EZ300 HUD 설명서

구글링으로 주워온 이미지.

 

네이버 블로그 기쁨나눔 님 블로그에서 받은 설명서 파일입니다.

기쁨나눔 님 블로그 방문은 요기서

 

나중에 찾기 위해 포스팅합니다.

EZ300은 나름 꽤 오래된(....) 제품인데, 생각보다 내구성이 짱짱한지 큰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6년동안 많이 달려준 토스카를 보내고, 새 차를 들여왔는데, 보내면서 쓸일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지만 말짱하니 떼보자! 해서 뗀 HUD가 그대로 있어 달아봤어요.

초반엔 좀 프리징이 있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또 말짱하네요.

일단 제가 가진 물건이라곤 본체와 케이블 뿐이라.

정말 미친듯 구글링을 했으나 -_- 나오지 않았는데,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떡하니 나오네요.

 

뭐냐 구글 일해라.

 

설치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너무 구형 차량만 아니라면 있는 OBD 단자에 꽂으면 끝.

시동이 켜지면 켜지고, 꺼지면 꺼지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이전 차량에선 디지털 수온계 목적으로 사용했는데, 이번에도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어쨌든, 파일 첨부해둡니다.

 

EZ200과도 동일하네요;;

 

EZ300설명서.pdf
1.1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