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사진

포토클램 볼헤드 PC-44 AS 후기

올 겨울, 삼각대를 쓸 일이 있어 간만에(..) 꺼냈는데, 볼헤드를 잠그는 부분이 문제가 생긴건지, 일정수준이상 잠기지 않아 카메라를 얹을 수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날이 풀리면 괜찮으려나.. 해서 봄까지 방치하고(사실 트래블러 삼각대가 하나 더 있기도 하고 귀찮아서...)

얼마 전 확인을 해 봤으나 여전해 서비스를 보냈어요.

 

도망간 수평계도 찾아줄 겸..ㅎㅎ

 

전화를 하니 포장에 고장증상, 연락처 등을 메모해서 같이 넣어달라 해서 보내드렸는데, 도착 당일 연락이 왔습니다.

 

1. 볼 상태도 양호하고 결합에 문제가 없다.(읭?)

2. 수평계는 끼워드릴게요~

 

... 뭐 어쨌든 잘 된다니까 돌려받았습니다. 수평계 가격이라도 청구할 줄 알았는데 그냥 보내주셨네요.

 

카메라를 그리 오래 잡았어도 볼헤드 AS를 처음 보내봤는데, 굉장히 친절합니다. :)

 

왜 문제가 생겼는지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어쨌든 점검 다녀온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