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자동차

토스카 네비매립, 파인드라이브 IQ 5000v, 에코레이서 장착, 블랙베젤, 후미등 DIY

주말에, 동생님의 요청으로 전남 장성을 방문했습니다. 



대충 이쯤인듯...


방문하기 전에 신나게 다이질을 하고 밤새며 내려갔어요. 일산-구리-하남-장성 코스로 주행했으니 못해도 400km정도는 되지 않겠나 싶습니다 ㅎㅎ


중간중간 잠도 자고, 쉬기도 하고 작업도 하면서(응?) 무사히 내려갔어요.


왕복 대략 1천킬로미터쯤.. 1박일정으로 열심히 달렸네요. 


뭐 이건 중요치 않구요.. =ㅁ=


제 애마 토스카에 이번에 작업한 부분입니다.





1. 블랙베젤 

사진은 깔끔하게 나왔지만 상태가 썩 좋은 아이는 아닌지라 가까이서 보면 좀 지저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렴하니까 :)



2. 후미등&보조제동등

보조제동등 밟게되면 저 가운데에 불이 들어와요.



3. 네비매립

도와주신 대섭횽님 감사합니다.



매립. 투. 오미 드러.. ㅋㅋㅋㅋㅋ 청소좀 하고 찍을걸 그랬네요. 



그리고 이건 어제 작업한 에코레이서. 유니필터도 장착했지만 고건 사진이 없네요.


저 화면만 클로즈업을 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주행할때 참 신경쓰여요(..)


굉장히 많은 정보를 표시해주기 때문에 어찌보면 좀 난잡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평소에 네비를 거의 쓰지 않는 저에게는 참 좋은 제품입니다 ㅋㅋ


사진으로는 없지만, 전륜 후륜 스트럿바 장착, 유니필터 장착 등이 추가로 시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