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IT.모바일

11번가 제품 교환신청 경과

이전에 11번가 교환 안된다고 포스팅을 했었죠. 

 


2015/12/22 - 11번가, 싸우자는거지? 교환하는데 3주?


 

위 글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24일)에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이러이러이러했는데 왜 아직도 연락없음? / ID&이름요

ㅇㅇㅇㅇ이랑 ㅇㅇㅇ / 확인해드림요. 이거 반품송장 조회가 안되서 진행이 안되는데요.

뭔 개소리임 그 전주 15일에 픽업한거 내가 아는데 / 반품송장 좀 불러주세요

ㅇㅇㅇㅇㅇㅇㅇㅇㅇ임 / 아 네 입고확인되네요 확인해보고 연락드릴게요

장난하냐 지금 연락준다그런게 언젠데 아직도 연락이없냐. 내 상담기록 있을거 아니냐 내가 이거 교환요청한게 7일이다. 지금 내가 한달가까이 시간을 허비하면서 이렇게 해야하냐. 블라블라 / 죄송합니다 제가 확인해보고 연락 꼭 드리겠습니다.

언제까지 줄건데? / 최대한 빨리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말고 정확한 날짜와 시간 픽스요 / 오늘안에 연락드리겠습니다.

ㅇㅋ 알겠음.

 

하고 끊었습니다. 30분도 안되어 전화가 와서 이번 상담원 언니 참 괜찮다 했는데...

 

여보세요 / 아 네 고갱님 이게 직매입 상품이라 저희가 확인하려면 영업일기준 3일이상 걸립니다...

그래서 또 기다리라구요? /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도 어쩔 수 없어서..

상급자 없어요? / 제가 상급부서로 넘겨도 3일이상은 걸려서요...

(모든걸 포기했음) 그래서 언제까지 연락줄건데요 / 28일요..

28일 몇시요 / 시간은 저희가 확답드리기 어렵고 6시 이전까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화나는데.. 상담하는 사람이 뭔 잘못이겠냐..싶어서 일단.. 제 요청사항을 말했습니다.

 

분명 내가 교환요청할때는 재고가 있었다. 당신네 처리가 늦어져서 교환이 늦어진거니까 난 교환을 받았으면 한다.

어짜피 이거 쓸라고 전용케이스까지 사놨는데 그거까지 반품처리 해줄거면 해주고, 아니면 교환해줘라.

 

/ 함께 구매한 상품이 아니라 안됩니다 고갱님.

 

ㅇㅇ 안다 근데 너네가 잘못해서 지금 이거 못쓰고있잖냐. 책임져라. 너네가 최소한 지난주에 처리가 되기만 했어도 해당상품 너네가 내리기 전이었고 그때는 재고가 있었다는거 아니냐. 재고가 없으면 없다. 그래서 반품처리 된다 이런거 나한테 전화로 연락한적 있냐. 내가 지금 너네한테 전화한게 세번째고 일주일에 한번씩 이러고 있는거다. 내가 지금 기다릴만큼 기다렸다 생각하고 너네 입장을 내가 여태까지 이만큼 배려했으면 됐지 뭘 더해야하냐. 전부다 환불해줘라. 당신 권한없는거 아니까 상급자한테 보고해서 경과보고 나한테 해라. / 힘들겠지만 일단 올려는 보겠다.

 

 

 

 

 

하고 오늘이 왔습니다. 연락이 올까요 안올까요..........

 

 

일단 그 모든것을 떠나서 11번가 정말 실망입니다.

자기네 이름걸고 직매입해서 파는거면 사후처리가 잘 되던가.. 맞교환 아닌거 이해하겠다.포장 다 했으니 픽업만 해가라...

연락도 잘 안되고. 된다해도 그냥 매뉴얼식 응대고.

온라인문의 빠르다 답변했는데 답변 달리긴 개뿔. 며칠씩 걸리고.

 

환장하긋네요 증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