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자전거

첫 자전거 귀가길.

이전 포스팅에도 언급했지만, 저희집 가는 루트는.. 경의선으로는 대충 두가지입니다.




1. 탄현역 코스

약~간 멀지만 완만합니다. 단, 8-6번 길이 고비... 제게는 꽤 높습니다... ㅜㅜ



2. 운정역 코스.

운정역에서 내리자마자 쑥 올라가고 언덕이 조금씩 있습니다.


오늘은 운정역에서 귀가를 했어요....


로그는 아래에!





음 평균 14.4키로.. ㅜㅜ 즈질체력 돋네요... 그래도 쉬지않고 첨으로 집까지... ;ㅁ;

고작 6키로 정도이지만요 ㅋ



파란선이 속도입니당 :)

2.5km 지점에서 속력이 팍 떨어진건.. 신호등 대기같아요. 그때만 멈췄거든요.

그 외에는 고도와 딱 반대로속력이 나오네요 ㅋㅋ

3km 구간부터 오르막이 시작되어... 신나게.... 헥헥거리며 올라가고..


정점에서.. 탄력받아 쭉쭉 내려가다가... 덜컹거림이 심한 길이라 속력을 확 줄였네요.. ;ㅁ;;;



코스입니다. 


일단 목표는... 저기 보이는 탄현동까지 지치지 않고 가기.. ;ㅁ;;;;;

'OLD >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앙선 구리역 - 경의선 공덕역 라이딩  (0) 2013.03.26
나의 첫 자전거, CREW CTR 3.0  (0) 2013.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