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국내여행, 맛집

[강화 당일치기 #2] 강화 초지진 옆 카페.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로즈베이

2016/03/14 - [강화 당일치기 #1] 금강산도 식후경. 김포 맛집 그집 쭈꾸미볶음.


쭈꾸미볶음을 신나게 먹고, 쓰린 속을 달래러(?) 로즈베이로 향합니다.


COFEE & FARM FOOD라고 써있네요...^^;;


고급진 외관에 건물 앞으로는 로즈베이 갤러리라고 되어있는데.. 한번도 들어가보진 못했네요.


강화에 오면 종종 들르는 곳입니다. 


넓고 아늑하고, 빵이 맛있어요.


매장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동행인이 같이 찍길래 냅뒀는데, 생각해보니 제 포스팅에 올릴건 제가 찍었어야 했었는데...;; 안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



전경입니다. 꽤 넓은 주차장(10대이상 수용가능)을 가지고 있어요. 


매장에 들어서면 향긋한 빵냄새와 구워져 나와있는 빵들이 시선을 확 잡아당깁니다..만 사진이 없으니 바로 빵사진으로 갑니다.



제가 고른 유자빵(유자 뭐시긴데 까먹었네요..)과 이름 기억안나는 다른빵... ㅡ,.ㅡ;;;;;



이날은 일행이 모두 카메라를 가지고 와서.. 사진동호회 출사나온거 같다며 농담도 했네요 '-'



빵 디테일샷은 이 다음에.. :)



빵 디테일샷. 저렇게 유자가 들어가있고, 향긋하고, 맛납니다 '-' 전 여기가면 이거먹으러 가요..ㅋㅋ



자리에 앉아서 본 바깥모습. 저 건너가 김포입니다. 


일행들 사진이 많아서... 그건 올릴 수 없으니까.....ㅋㅋㅋ 막상 별거 없네요. 바람이 좀 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도 못함..ㅜㅜ



신나게 놀다가 많이 먹었으니 소화를 해야지...라며...


국화저수지로 향해봅니다. 이곳에서 약 3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가 조금 곤란했고..바람이 조금 불었지만...ㅡ,.ㅡ


그래도 가봤습니다.


안녕 로즈베이. 다음에 또 올게.


위치


그냥 네비에 로즈베이 치고 강화에 있는거 찾거나, 초지진 쳐도 됨. 입구가 작고 건물에 길가에 붙어있지 않아 놓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