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펫츠뷰

K 펫페어. 펫츠뷰 1일차 후기..

제가 지금 몸담고 있는 회사는 프로테크입니다.

현재는 펫츠뷰라는 이름으로 IP카메라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주 타겟은 이름으로 알 수 있듯..

반려동물이지요.

이번에는 저희도 펫페어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어제 신나게 준비하느라 야근..

오늘은 6시되자마자 칼같이 정리했으나 괜히 제가 칼국수 먹자그래서 강남에서 의정부까지 달렸죠 ㅋㅋㅋ

잡설은 잠시 접어두고 저희가 준비한 부스입니다.



어제 마무리하며 찍은사진이라 아무도 없지용..^_^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고 정신도 없어서 사실 사진이 없답니다..ㅜㅜ


아침에 잠시 찍은 사진 한장이 전부지만 이걸로 어느정도 표현이 가능할까요.




엄청 많아요..


오늘은 사람에 부대끼고.. 하... 점심도 고생고생하며 먹고..ㅎㅎ

그래도 잊지않고 저희부스 들러주신 캔들베베님과 우동군이 참 고마웠구요..ㅎㅎ

저희 부스 들러서 관심가져주신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저희 옆집, 펫츠비의 이벤트로 저희 부스 앞은 사람에 가렸을 뿐이구요...ㅜㅜ

다행히 그거 줄 서신분들께서 저희에게도 관심을 나눠주셔서 다행이었어요 ㅋㅋ

아마 오늘 오셨던 분들 대부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관람이 불편하셨을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내일 또 가서 일할 생각하니 참..음..걱정이..ㅜㅜ

그래도 저희 고객님들을 생각하며 힘내보렵니다.


참가업체 자격인지라, 구경은 제대로 하지도 못했다는건 함정 ㅡㅜ....

내일도 저희 펫츠뷰 이벤트는 계속되고!

오후에는 판촉물도 마구마구 뿌릴 예정이오니 꼭 들러주세요 ^_^

이벤트는 오전 10시 개장하자마자부터 1시간, 오후 3시부터 1시간입니다

저희 카메라부터 할인권, 꽝같은 당첨선물까지 많이 준비해 두었으니 들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