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블로그

우와 다음메인 갔나봐요.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한 카페 후속편..? / 메인기념 초대장 배포!

어제 갑자기 방문자가 늘어서 뭔가 하고 봤더니..


2016/03/15 - [강화 당일치기 #2] 강화 초지진 옆 카페.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로즈베이

이 포스팅 때문이었네요. 사실은 이 포스팅에 실린 단 한장의 사진때문인듯..?




자기전 휴대폰을 봤는데 갑자기 방문자수가 껑충.. ;; 


의아해서 로그를 봤는데..



죄다 다음...음? 나 다음 메인 탄거임?



알고보니 다음 메인의 디저트월드에 올라감.. ;; 최근순이라 그렁가? 했는데..




인기 뭥미? ㅡ,.ㅡ;; 그밑에 공감이 삼백개고 난 하나도 없던데?;;;


그래서 올리지 못했던, 같이 간 여자친구의 사진도 한번 더 올려 봅니다 :)


이름하야,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한 카페 후속편. 로즈베이 어게인...?



바로 위 제 포스팅이 소개되며 메인사진으로 걸린 이미지의 왼쪽 빵입니다.


이쁘게 생겼어요.. ^^



무슨치즈빵이라고 되어있네요. 옆에 까만건 먹물빵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매장에 가면 똭하고 있는 빵....^^



빵 고르는 중인 지인.



보통 포스팅을 자주 하지도 않을 뿐더러 해봐야 개인적인 일기처럼 썼는데..


그래서 매번 잘해야 200~300... 가끔 포스팅중 이슈가 물리면 400선이었는데..;;


두배가 되니 신기하네요.


이맛에 그렇게 컨텐츠 만드나부다 싶네요..





앞으로 더 양질의 음식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제가 뭐 할만한게 있나 했는데 별건없고,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하겠습니다.


선착순은 아니구요.. 블로그 운영하시던 분 중 티스토리 하시고 싶으신 분들, 블로그 링크와 함께 댓글 달아주시면 드릴게요.



근데 이러면 댓글 몇개 없긴 하던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