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자동차

클럽토스카 판금도색 공구 참여하고 왔어요

클럽 토스카 판금 도색 공구 후기 남겨봅니다 :)

먼저 이번에 맡긴 제차 상태입니다.


뒷바퀴 조수석측 부식..
이미 관통이라 싹 갈아내고 철판 덧대어서 작업.



운전석 뒷바퀴측.. 여긴 더 심해질거 번하니까 선작업.



번호판 하단..ㅡㅡ 전차주가 스뎅번호판가드 달고있었는데 고놈이 칠을 깎아놨더라구요. 그러면서 부식진행..
가니쉬쪽에도 꽤 있어서 작업했어요.


작업사진 나갑니당.. 이렇게 쓸줄 몰라서 많이 안찍었는데..ㄷㄷ


전화하시면 저분이 받을거에요..ㅋㅋ

사이드 탈거도.. 최대한 손상없이 작업합니다. 사진보시면 뒤휀다 하단 녹이 굉장히 심했었어요.



녹 주변부를 전부 갈아낸 후에 퍼티로 해당부분을 메워줍니다.

사진에 나온 부분중 트렁크 하단부와 조수석 휀다부분은 철판을 덧대었어요. 자잘한 찍힘도 그쪽에 있었는데 같이 작업해주셨습니다 ^^

오늘 저는 휴가라 작업을 지켜봤는데 꼼꼼하게 작업해주시더라구요


작업장 옆에 꼬꼬마 강아지..ㅋㅋ

이제 퍼티작업과 프라이머칠을 끝내고 도색에 들어갑니다.



마스킹~~




꼼꼼하게 마스킹을 하고...

도색을 합니다.

그동안 다른차들 사진 겸 작업장 사진



요 안쪽이 도색부스..



요렇게 판금작업을 합니다.





판금 도색 공구 참여하신것으로 보이는 토스카들... 인사는 못드렸네요..



완료 후 마무리~~~

번호판.. 뭐 걸릴거 없으니까 ㅡㅡ;;;;;;;"



가장 중요한 조수석 뒷휀다 깨끗하네요 ;)



깜빡하고 제가 말을 못해서 뒤늦게 도색... 가니쉬 열쇠구멍 막고 진주색으로다가..^^

역시 .. 요런건 다이한거랑 맡긴거랑 퀄리티가 다릅니다.

오늘 휴가라 아침에 가서.. 딱히 할것도 없고.. 작업도 궁금하고.. 그래서 눌러앉아서 구경하다 왔습니다. 다 될쯤 비가와서 더 늦어지긴 했는데 뭐 그쯤이야..

저처럼 휀다부식이 신경쓰이거나 찍힌곳 수리를 생각하셨던분들은 연락 함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뒷휀다쪽 흘러내림이나 오돌토돌한 부분도 싹 정리 해 주셨구요.

작업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제가 자주 확인을 못하다보니.. 작업한곳 연락처와 가격 남겨두겠습니다

고양시 화전(항공대 인근)이구요
연락처 01058717233 입니다.
가격은 판당 6.5 에 펄컬러 1만추가.철판대면 2만추가.
루프는 8만일거에요..

제 글 보고 연락하셨다고 하면 아실거에요~

토스카 오너님 뿐 아니라 소나타 아반떼 등 다른차량도 전부 작업 가능하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