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

(5)
탐론 탭 인 콘솔(Tap-In Console) 직구 및 개봉기 택배기사한테 빡쳐서 지른 그 아이템. 기존에 잘 사용하던 탐론 90mm 마크로(탐론 90mm F2.8 VC 신형, F017)는 별 문제가 없었는데, 새로 들인 탐론 70-200 F2.8 G2가 말썽을 부립니다. 구매시에 테스트를 하긴 했는데.. 광각에서 엄청난 전핀을 자랑하던 터.. 바디에서 미세조정을 하여 일단 임시로 쓰긴 했으나, 핀교정을 맡기려 했습니다만. 망할놈의 한진택배 기사놈님이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픽업을 하지 않아 빡친 나머지.(픽업을 못하면 미안한 기색이라도 보이던지! 피식피식 쪼개면서 오늘 못가겠는데요? 이딴식으로 말을 하냐!!!) 탐론의 신형 렌즈의 초점을 자가교정 할 수 있는 탐론의 USB독, 탐론 탭 인 콘솔(Tap-In Colsole, 이하 탭인콘솔)을 지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책리뷰] 일잘 팀장은 경영부터 배운다 - 수령기? 한동안 연락을 못 안드리던(....) 지인의 출판소식에 낼름 결제해 방금 수령한 따끈따끈한 책입니다. 초판 1쇄가 17년 8월 25일로 찍혀있는! 그야말로 레알 따끈따끈한 신간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책을 구매해 봅니다. 게다가 블로그에 책포스팅은 처음이네요? 하.. 이런 독서량 떨어지는 사람.. 원래 리뷰는 까야 제맛이라는 제 모토가 있긴 한데 아직 안읽어봐서, 간단한 개봉기와 굿즈만 보여드리려구요. 말도많고 탈도많은 Yes24의 당일배송은 포기하고, 익일수령하는것으로다가 받았습니다.뭐..그냥 무난한 포장. 책이니까유. 포장이 되지 않은 굿즈가 함께 따라옵니다. 개인적으론 책을 굉장히 깨끗하게 보는 편인데, 받자마자 뒷쪽이 찍혀서 슬픕니다..ㅜㅜ 일단 표지는.... 누굴보고 그렸는지 모르겠는데 우하단의 ..
카카오 체크카드 수령! 사실 목요일에 온거같았는데 제가 휴가라 ㅇㅅㅇ... 하여튼 왔습니다!!!!!! 카메라가 부끄러울정도로 막찍었(...) 봉투도 카카오의 옐로컬러를 사용했네요. 이래서 톤앤매너가 중요합니다. 봉투에 아무것도 없어도 카카오같잖아요? 잘 만든 캐릭터. 두고두고 써먹는 법. 이래서 사명이 꼭 그 일을 나타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카오.. 뒤에 뭐든 붙임 되잖아유?카드는 어피치로다가.. 남자는 핑크죠. 헤헿 간단한 설명서도 카카오의 색으로 간결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그리고~!!!! 뒷장에는 혜택안내 설명서가 있는 카카오 스티커+ㅅ+.... 귀엽네요..ㅎㅎ
170803. 연천 재인폭포와 철원 삼부연 폭포 하늘이 참 맑아 찌는듯한 더위는 예상을 하고 갔지만.. 진짜 생각이상으로 더웠습니다 -_-; 그래도 오랜만에 사진찍으러 다니니 좋네요.. 올해가 가기 전에 새벽이나 밤촬영을 한번 다녀오고 싶은 곳들입니다. 꽤나 낙폭이 큰 폭포인데, 이렇게 찍으니 다들 작아보인다고..쿨럭.. 많이 담으려는 욕심에 14mm로 촬영해 봤는데.... 음... 아직 멀었어요 ㅋㅋ 여긴 삼부연입니다. 드론으로 찍어도 멋진 영상이 나올만한 곳인데.... 예전에 갔을 땐 내려가기가 좀 어렵게 되어있었는데, 이제는 계단이 만들어져서 훨씬 편안하게 볼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내려가서도 한컷...... 순광이라서 하늘도 함께 담을 수 있었습니다. 달력사진이라고 다들 그러던데.. ㅡ,.ㅡ;; 최근엔 대부분 모임의 행사촬영이나 주변사람들과..
인스탁스 쉐어 SP2(Instax Share SP2) 개봉기와 소감 휴대용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2를 들였습니다. 기존에 캐논 셀피 910을 사용중이긴 합니다만, 용도가 다르다는 판단이 들어서 구매했어요. 이전에 MP300을 잘 쓰던 경험도 있고.. 개봉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이며, 후지필름에서 어떠한 것도 제공받은것이 없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포토프린터는 동사의 MP-300과, LG 포켓포토(3인지 4인지 ㅡ,.ㅡ), 캐논의 셀피 910입니다. 테스트 출력한 사진이 없는데, 그건 나중에 사용기를 -_-.... 쓸 때 같이 올려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박스입니다. 뭐.. 일단 별 특징은 없네요. 박스를 감싸는 종이를 벗겨내주면 이렇게 본박스가 나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박스 자체에 출력하면 비싸서 이렇게 한건가..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