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

(5)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방문기 #3 수목원 그리고 감상. 이전 글 보기2018/09/30 -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방문기 #1 입구 및 음식2018/09/30 -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방문기 #2 동물들 세종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 방문기의 마지막 편.수목원으로서의 베어트리파크 관람기(?) 입니다. 곰들이 있는 웅사(..)를 뒤로하고 전망대를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베어트리파크는 야트막한 언덕에 자리잡고 있으며, 조금만 올라가면 전체가 조망이 가능한 전망대로 갈 수 있습니다.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은 야생화들이 있는 야생화동산. 신나게 곰 구경한 후 벤치에 잠시 앉아 쉬어도 좋습니다.베어트리파크의 전 이름인 송파랜드가 음각된 시설물이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 전망대 가는길(Feat. 야생화동산)전체적으로 관람로의 정비는 굉장히 잘 되어있어요. 뒤로 쭉 올라갈 ..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방문기 #2 동물들 이전 글 보기2018/09/30 -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방문기 #1 입구 및 음식 웰컴하우스를 지나, 베어트리정원도 지나면 동물들이 몰려있는 애완동물원-꽃사슴동산-반달곰동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왠지 여기 찍은 사진이 많은데 저도 한번 찍어봅니다. 사진의 길을 따라 조금 올라가면 우측으로 작은 동물들이 있는 애완동물원이 나옵니다.냄새부터가 특별한 이곳. 그리고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반달곰 어린이들. 사람이 오는걸 보자마자 사람앞에 ㄷ와서 이렇게 똭 서줍니다. 발톱으로 유리를 톡톡 치기도 하고.. 이중 한 개체는 폴짝폴짝 뛰기도 했어요.우리 주변으로는 고압이 흐르는 줄이 설치되어 있어 벽을 타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아무리 귀여워도 맹수다보니.. 어쩔 수 없겠죠.귀엽지만 조금은 안타깝고... 단점부터 말..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방문기 #1 입구 및 음식 이 포스팅은 직접 입장권을 구매하여 방문한 후기글입니다. 베어트리파크와는 관계 없습니다. 2018년 9월 28일, 세종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를 방문했습니다. 정말 좋다는 평이 자자하던 터라 궁금하기도 했고, 어떤 분께서 국내 첫번째 수목원으로 꼽는다고도 하셨구요.리뷰는 까야 제맛이므로, 가능한 비판적인 관점에서 글을 쓸 예정입니다. 평일에 방문한 터라 한가하게 둘러보고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주차장이 꽤 넓지만 주말에는 많이 좁을 것 같았습니다. 잠시 베어트리파크의 역사를 좀 보자면.. 설립자는 송파 이재연 님입니다.사이트에 보면 주말이면 찾아가 가꾸고 여윳돈이 생길때마다 나무를 심고, 한두마리 놓아 기르던 동물들이 일가를 이루었다고 하...는데...어..음..........엄청난 부자...인듯요..이..
구글 닉콜렉션(Google Nik Collection) 구글이 통크게 무료로 배포했던 구글 닉콜렉션.. 포토샵 버전업을 하며 다시 사용하기 위해 찾아봤습니다.다행히도 예전 다운로드 링크는 살아있는 것 같아요. 언제고 차단될 수 있지만 일단 메모차원에서 링크를 담아 둬 봅니다 ;; Google Nik Collection v1.2.11 윈도우용 다운로드 맥용 다운로드 이후의 닉콜렉션은 다시 유료로 전환되었습니다. 참고하셔야 할 듯.
[일산맛집] 중산맛집 10단지 앞 솥뚜껑 삼겹살 맛집을 소개합니다. 사실 이미 두번이나 했지만 또 합니다.이제는 많이 친해져서 편파적인 글쓰기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쓸겁니다. 간판을 바꾸신다는 사장님 연락을 받고 바로 가려 했으나 야근..ㅜㅜ 덕에 못가고 이틀이나 지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왕 간판사진 찍어드리는거 고기사진도 올릴겸 카메라를 들고 갔습니다.가능한 실제 색에 가깝게 작업했습니다. 일산 안쪽, 중산마을 10단지 앞 먹자골목에 위치한 돈우리입니다. 숯불구이로 시작했다가 솥뚜껑 삼겹살로 전향한지 좀 되었어요. 삼겹살이나 목살 좋아하신다면 중산맛집 찾으시는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사장님이 정말 자부할 정도로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집이라서 일산을 떠나기 전에 참 많이 갔던 집입니다.일산에서 고기먹으러 간다고 하면 거의 대부분 라페스타쪽, 일산경찰서 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