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성비 좋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슬림 테이블

콘솔테이블, 소파 뒤 선반, 복도 테이블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 슬림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왠만하면 귀찮아서 안하는데.. 이건 진짜 소개해도 욕 안먹을 물건입니다.

최근 이사를 했습니다. 집이 커지고 용도별로 방을 구분하게 되니 침실이 좀 휑해졌어요.
침대와 협탁만 있다가 침대 맞은편에 둘, 사진이나 장식품 등을 둘 깊이가 작은 테이블을 원했는데..

마음에 쏙 드는걸 찾기가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게다가 가격은 뭐 그리 비싼지..

온갖 쇼핑몰에서 물건들을 보던 중, 해외구매 제품인데 쓸만해 보이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아쉽게도 색상은 한종류입니다.

사이즈는 2종으로, 120x20x65, 120x20x80입니다. 높이만 달라요.
저는 높이 80짜리로 선택했습니다.


65짜리
80짜리


보통 폭 1200짜리 작은 테이블이나 콘솔을 사려고 보면 별거 없는데 가격이 10만원에 육박하기도 합니다.

가격이 너무 좋아서 잠시 고민하다가, 실패하면 외부용으로 쓰다 버리자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왠걸?
박스 포장부터 자세가 되어있더군요.

보통 국내 조립가구를 사면 얇은 비닐과 스폰지로 포장되어 오는데, 특성상 상판이 찍히거나 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얘는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상판이 내부에 별도포장되어있습니다 ㄷㄷ
나머지 부속과 설명서도 잘 되어있고, 부속마다 어디에 조립해야하는지도 써있어요.
조립난이도는 별한개, 소요시간은 5~10분정도입니다. 혼자서도 가능합니다.

팁이라면.. 손으로 먼저 가볍게 나사를 조여서 약간 헐거운 상태에서 모두 조립하고 난 후 강하게 조여주세요.

전체적으로 날카롭거나 마감이 덜 된 모습도 찾기 어려울 정도로 괜찮습니다.

실물 사진 보여드립니다. 아쉽게도 포장사진이나 조립사진이 없어요..


상판

저가제품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마감이 잘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튼튼합니다.

그나마 찾은 단점인데, 메탈스티커가 이쁘게 안붙어있습니다 ㅋㅋ... 강하게 붙어있어서 나중에 헤어드라이어로 조금 달궈서 제거해야겠어요.
나사 결합은 육각렌치로 하는데, 동봉되어있습니다.

조립하다가 도장이 벗겨지거나 하는 부분은 매직으로 살짝 터치해주시면 감쪽같습니다.

높이조절 발이 있습니다.

수평을 맞출 수 있도록 높이조절 가능한 발이 있습니다. 꼭 수평 맞출때가 아니더라도 테이블을 약간 뒤로 치우치게 해서 벽에 붙일수도 있지요.

설치 사진입니다. 구글 홈 미니 자리를 완전히 잡은게 아니라 선이 좀 보기 싫지만..
양쪽 다리가 벌어지지 않도록 아래쪽에 바가 하나 들어가고, 상판 아래에도 하나 있어서 제품의 고정과 상판 쳐짐을 막아줍니다.

필요 없는데 하나 더 사고 싶어요.

배치 팁이라면.. 저희처럼 안방에서 진열용 선반처럼 써도 되고, 폭이 맞는다면 2개를 나란히 배치해서 소파 뒤에 두면 멋진 소파선반이 될 것 같습니다.

복도가 있는 집이라면 복도에 배치해서 소품을 두어도 좋구요.
창 아래에 길게 배치해 작은 홈바 느낌을 주거나, 낮은 테이블을 침대 옆으로 붙이면 침대 높이와 비슷해 물품을 두기도 좋을겁니다.

다른 제품들도 가성비 좋아보입니다.

가장 중요한(?) 배송기간은 약 3-5 영업일입니다. 해외구매라 더 걸릴 줄 알았는데, 그냥 택배수준이네요.

구매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l1KbX

TANC[국내배송] SoBuy 슬림 테이블 현관 거실 틈새 나무무늬 사이드 콘솔 테이블

COUPANG

www.coupang.com

이 링크를 클릭해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제게 일정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그래도 후기는 내돈내산이에요.

https://link.coupang.com/a/bl1P1w

[재고정리][국내배송] SoBuy 북유럽풍 라운드 모던 카페테이블 티테이블 좌식테이블 세트 FBT74-W

COUPANG

www.coupang.com

글 쓰다가 이것도 질렀는데.. 얘도 오면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