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자동차

[파인드라이브 TANK] 블랙박스 체험단 당첨!


안그래도 지금 사용하는 블랙박스에 문제가 있어서 교체를 고민하던 중이었는데 좋은 체험단 소식이 있어 부랴부랴 신청했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는 나름 검색순위는 높다고 볼 수 있어도 방문자가 많지 않고, 컨텐츠가 중구난방인데다, 제가 보기 좋게 글을 작성하는 재주는 별로 없는지라 걱정했는데..

(사실 업무차)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이메일을 보던 중 아주 좋은 소식이 있어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



어....??? 된거야??? 신나게 블러처리하고 글쓰며 보니 보낸분 이름이 있어서 다시 모자이크..=_=;

사실 체험단은 몇번 진행해 봤고..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품에 대한 리뷰도 종종 진행하곤 합니다.

워낙에 이런거 만지는걸 좋아하고 신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즐거운 한달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행히 발표가 어제였고(사실 이쯤 발표기간이었던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하며 확인을 해 보려고 하고있긴 했었습니다.)방금전에 회신을 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체험단 당첨되면 이렇게 메일을 받게 됩니다. 약정서에는 제품의 손/망실시의 배상책임. 제품을 증정받게 된 경우 해당제품의 거래제한 및 워런티에 대한 내용 등이 있어요.

체험단 활동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 중 전자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실만한 부분입니다.(타사도 대부분 동일합니다.)


한여름에 다이(DIY)하다 다이(DIE)할것같긴 합니다만... 


이 제품에 대한 리뷰는...

제품 제공에 대한 부분은 매우 감사하지만, 저 또한 한명의 소비자로서 제가 느끼는 점에 대해 주관적으로도 많이 작성할 예정입니다.


제조사에서 말하는 장점은..(제품정보에 나와있는 부분들) 사실 앞으로 작성할 리뷰에서 상세하게 적겠지만

4인치 액정, 나이트뷰, 포맷프리, 멀티트랙 레코딩, 타임랩스, 파인드라이브 네비와의 연동, TurboGPS, 소니 CMOS(Exmor)탑재, 64GB메모리 지원... 등! 입니다.


아쉬운점은 별도의 GPS가 필요하다는 점. 내비 연동역시 USB케이블을 이용해 해야만 한다는 점. 기본제공이 아닌 별매품이기에 아쉽습니다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파인드라이브 내비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USB케이블은 어짜피 필요없다는 결론이 나와서 ;;


일단 제품을 받아봐야 알겠지만 오랜만의 체험단 활동이라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