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관심/IT.모바일

테클라스트 tPad 7.9 64G 2.0 TECLAST x89 듀얼부팅 태블릿 사용기 - 1 -

지난번에 테클라스트 tPad 7.9(x98)을 구매한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사실 사용기라기엔 뭐한데.. 교환기도 아니고 그래서 그냥 사용기로 넣기로 했습니다.


- 지난 글 보기 -

2015/12/05 - 테클라스트 tPad 7.9 64G 2.0 TECLAST x89 듀얼부팅 태블릿 구매했습니다

2015/12/07 - 테클라스트 tPad 7.9 64G 2.0 TECLAST x89 듀얼부팅 태블릿 개봉기


가성비 좋고 제가 사용하려는 이북의 용도에도 부합되며 윈도우 사용이 가능해 집에서 아주 간단한 볼일(인터넷뱅킹-사실 잘 쓰진 않음, 토렌트, 문서작성(?))을 볼 때 써먹기 좋을 것 같아 지르려는 중, 선물받은 제품입니다..^^;;;;


본래 이녀석을 쓸 용도는..


이직을 하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이 무려 1시간 반 정도 걸리게 되어 사용을 하려고 했습니다.


결국 텍스트 뷰어, 검색용, 그외 장난감 용도인데.. 하는 업무가 외근도 있을 수 있다보니 외부에서 업무용 비스무리하게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그. 런. 데....



전에 써둔 액정의 이물질!! 외에 다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신나게 잘 가지고 놀고 있었는데 이놈이 갑자기 꺼지더니 벽돌이 되었습니다 =_=;



전원버튼을 아무리 오래 눌러도 무반응이고, 검색해서 이래저래 해봤는데(DNX 부팅 등..) 전원이 안들어와버리니 노답이더라구요.



그래서 테클라스트 코리아.. 즉, 타오투코리아에 전화를 했습니다.



한~~~~참을 기다린 후에(안내멘트가 참..음..당황스럽습니다 ㅋㅋ) 연결이 되었어요.


목소리가 예쁜 여자분께서 전화를 받으셨는데..


전화기 너머로 사무실의 바쁜 목소리들이..ㅎㅎㅎ


일단 현재 증상에 대해 말을 하고,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이고, 11번가 물류센터에서 바로 발송이 되는 상품이라 타오투코리아측에서 직접처리가 어렵다. 11번가를 통한 반품을 바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사실 액정때문에 교환신청을 한지 벌써 1주일이 되어가는데..ㅜㅜ


일단 도착한 물품들 그대로 고이 싸서 배송대기중입니다. 이따가 11번가에 전화를 해서 택배아저씨 빨리 안오면 내가 그냥 보내겠다고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왠 택배배송이 잡히길래 뭔가 했더니 사은품이 배송되고 있나 봅니다.



우왕 사은품이닷 >_<



이번에 교환될 제품은 양품이었으면 합니다..ㅜㅜ


새출근이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 ㅜㅜ


----16.1.12 내용추가.


11번가 개쓰레기같은놈들의 개떡같은 일처리 덕에.. 시간도 돈도 다 날렸네요 ㅜㅡㅜ...